[GS편의점] 선정릉 하겐다즈 맛집[1+1행사, 2+1행사 정보까지]

2022. 1. 6. 21:15최프로의 일상글/최프로와 여행, 맛집

728x90

안녕하세요.

최프로입니다.

오늘은 선정릉에 있는 하겐다즈 맛집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.

오늘 급하게 글쓰는 이유는 하겐다즈 파인트가 무려!!

1+1 행사를

하고 있기 때문입니다.

 

이 사실을 오늘 입수하게 되어서 저희는 급하게 선정릉 GS편의점을 검색했습니다.

 

우선 저희집에서 가까운 삼성그린점을 방문했는데요.

 

아무래도 규모가 크고 주변에 주택들이 많아서 그런지

인기 메뉴인 딸기나 초코는 다 빠지고 없더라고요.

 

 

남아있는 녹차, 바닐라, 마카다미아 중에 고르려다가

용기를내서(이날 저녁에 너무 추웠음) 삼성중앙점으로 방문했습니다.

 

삼성그린점에 비해서 규모도 작고 골목에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들이 남아있었습니다.

그래서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다크초코가나슈&아몬드 맛 트위스트&크런치를 구매했습니다.

 

녹차는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지 않아서요.

하겐다즈 파인트는 원래 개당 12,900원인데 저희는 1+1혜택을 받아서 두개에 12,900에 구매했습니다.

이번 행사는 신용카드 행사고 신한카드우리카드로 결제했을 때 혜택을 주는데,

저희 아내의 경우에는 우리체크카드로 결제해서 혜택을 받았네요!!

 

처음에는 결제화면에서는 25,800원으로 표시되나 결제가 완료되면 12,900원으로 표시됩니다.

확인하셔야돼요!

오늘 진짜 너무 추워서 급하게 아내와 집으로 달려와서 제품을 개봉했습니다.

 

 

두 가지 맛 모두 JMT였고, 특히 다크초코랑 아몬드 섞여 있는 맛이 대박입니다.

 

정신없이 먹다보니 반통을 먹었네요...

 

 

다이어트 한다며 운동을 급하게 시작한다는 모습에 웃음이 나네요.

여러분들도 얼른 가셔서 구매하시길 바라요.

특히 저처럼 몇 군데 돌아다니지 않고 사시려면 최대한 빠르게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.

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맛들을 빨리 빠져나가는 것 같더라구요.

제가 간 곳은 사람들이 자주 안오고 그래서 맛이랑 수량이 꽤나 많이 남아있었던 것 같습니다.

 

행사는 내일 2022.1.7 까지니까 꼭!! 내일까지 들리셔서 1+1의 혜택을 보시길 바라요.

저랑 와이프는 참고로.. 배스***스보다 하겐다즈가 더 고급지고 맛있는 것 같네요.

개인적인 입맛이니까 참고하시길 바라요~

 

저희는 아무래도 내일 또 사러 갈듯 싶습니다.

아마도.. 여러분들도 순식간에 아이스크림이 없어지는 경험을 하시게 될 거에요..

그래서 개인적으로 한번가셨을 때 대량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.

 

내일까지 구매못하신다고 해도 1월 8일부터 1월 31일까지

한 달간 하겐다즈 전품목 2+1 행사를 한다고 하니 너무 속상해 하지마세요.

 

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728x90